배너
닫기
배너

우리카드, 초개인화 마케팅 통합플랫폼 도입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우리카드는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초개인화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 상황을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원한다.

 

우리카드는 시스템 개선에 따라 향후 운영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 규모가 약 10배 이상 확대되고, 마케팅 대상 선정부터 결과 도출까지 걸리는 시간도 대폭 줄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마케팅 통합플랫폼 도입을 통해 기존 고객의 로열티 제고와 마케팅 효율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평소 선호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충성 고객군을 만들고, 마케팅 효율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차원이다.

 

아울러 카드금융과 자동차할부금융 등 다른 서비스 이용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우리카드는 향후 고객별로 상황에 가장 적합한 혜택을 추천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갈수록 세분되고 있는 고객 필요를 만족하기 위해 선진화된 초개인화 마케팅 통합플랫폼을 구축했다"며 "적재적소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