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동산하이테크,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와 프리미어 파트너 체결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신규 시장인 고정식 스캐너와 머신비전 사업영역의 확장에 큰 기대

 


동산하이테크(대표 채종석)가 지난 12월 1일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 한국지사장 우종남)와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기업 특성에 맞춘 자동인식 솔루션과 머신비전 솔루션 시장 확산에 함께 나선다고 밝혔다. 


동산하이테크는 물류, 공장, 유통분야에 전문화된 토탈 바코드 솔루션 업체로, 바코드 프린터, RFID, PDA, 머신비전 등 자동화 관련 시스템의 구축 개발 및 판매하고 AI 데이터 가공, 딥러닝과 같은 미래의 자동인식관련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는 전문회사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오랜기간 지브라 제품을 판매하면서 생긴 영업력과 기술력을 갖춘 동산하이테크와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기술 지원과 상호 보완 협력관계를 구축해 자동인식과 머신비전 솔루션의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동산하이테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지브라의 테이블탑, 데스크탑, 모바일 등 프린터와 바코드 스캐너, RFID 솔루션, 각종 소모품을 비롯한 자동인식 솔루션과 최근 출시된 고정형 스캐너와 머신비전까지 유통할 수 있게 됐다. 

동산하이테크 채종석 대표는 "그동안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지브라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써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지브라의 자동인식과 머신비전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국내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브라코리아 우종남 지사장은 "프리미어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동산하이테크와의 전략적인 공조를 통하여 지브라의 신규 시장인 고정식 스캐너와 머신비전 사업영역의 확장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