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투비이스, 중기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성장세 눈길

URL복사

 

투비이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공학박사 출신인 강해운 대표이사가 설립한 투비이스는 경영품질 전문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술을 보유한 회사다. 2021년도에 설립해 B2B 서비스인 인공지능 기반 ICT 빅데이터 분석 기술 분야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기업고객의 노하우를 접목해 B2C 시장에 도전한 ‘위드갓톡–O2O Service for life Counsel Friend!!’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시작한 위드갓톡 서비스는 점술상담, 운세, 타로등의 서비스가 통합 연계된 O2O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배경으로 고객들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고민과 같은 대화를 통한 고객들의 고민거리를 해소함과 동시에 이런 상담을 해주는 서비스다.

 

투비이스 관계자는 “상표등록 및 저작권, 특허출원으로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정받았고 이후 기술혁신과 사업의 우수성, 시장성 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으로까지 확대됐다”며 기술 연계성과 사업 다각화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투비이스 강해운 대표는 “기업 경영품질 엔지니어링 서비스 영역을 개인으로 접목할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아직은 서비스 초기 단계라 이용자 수가 적지만 꾸준히 방문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현재까지는 외부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자체 투자로 운영하고 있지만, 2023년 내년 본격적인 IR을 통해 외부 투자자에게 투자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