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유아이패스, 자동화 사용사례 확장하는 신규 기능 업데이트

URL복사

 

글로벌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자 친화적인 자동화 혁신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더 많은 자동화 기능을 구현할 전망이다.

 

테드 커멜트 유아이패스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은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은 기업에게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기존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구현에 필요한 기반을 제공한다"며 "유아이패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전환함으로써 기업은 수익성 증대, 비용 절감, 직원 및 고객경험 개선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500여명의 직원에게 자동화 훈련과정을 제공한 유럽 네트워크 사업자 오렌지 스페인의 디지털 IT 및 로봇팩토리 책임자 하비에르 카스테야노스는 "자동화는 시민 개발자의 사람 중심 문화 창출을 지원하며 조직에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걸맞은 속도와 유연성을 갖추도록 하는 핵심 동력"이라며 "오렌지 스페인의 시민 개발자 커뮤니티는 쉽고 확실한 유아이패스 기술로 자동화 기회를 발견해 당사의 디지털 전환에 이바지한다"고 말했다.

 

상용화를 앞둔 신규 유아이패스 플랫폼은 ▲ 차세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규 개발 기능 ▲ 경계 없는 지속적 발견, 향상된 플랫폼 인텔리전스 ▲ 자동화 클라우드와 자동화 스위트의 엔터프라이즈급 발전 등의 특징을 포함한다.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은 오는 10월 31일부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