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파스토, 경기도 군포에 신규 풀필먼트 오픈...빠른 배송 강점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동군포 IC와 인접한 군포 복합 물류 터미널 내 입점...코스메틱 물류 서비스 제공 가능

 

파스토가 경기도 군포시 부곡면에 신규 풀필먼트 센터를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파스토 군포센터는 1, 2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며 각각 파스토의 이름을 단 15번째, 16번째 풀필먼트 센터가 된다. 약 3,400평 규모의 파스토 군포1, 2센터는 모든 상온 카테고리 제품을 취급하며 18시까지 주문은 당일 출고가 가능하다.

 

특히 코스메틱 물류 경험이 풍부한 인원이 다수 배치되어 해당 카테고리 브랜드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관비용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물류의 요충지인 군포 복합 물류 터미널에 위치해 집하 및 이동 시간을 단축해 빠른 배송까지 가능하다.

 

파스토는 용인, 동탄, 부산, 광주 등 국내뿐만 아니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도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동탄센터, 용인1, 2센터, 일죽센터는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나머지 센터는 지역거점 형태로 운영 중이다.

 

파스토 거점센터는 특허를 보유한 물류 시스템 FMS와 물류 네트워크, 영업망, 마케팅, CS 등 전반에 걸쳐 파스토 본사의 리소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파스토 직영 센터와 동일하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페24, 아임웹, 쇼피 등의 국내외 쇼핑몰과 주문이 연동되어 출고가 자동으로 가능하고 다양한 운송 업체와 제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오토스토어, 슈어소트, AGV, AMR 등의 첨단 자동화 설비 도입 등 스마트 물류센터 구축을 위한 협업도 가능하고, 국내외 물류센터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글로벌 물류 컨설팅 회사 LIDD의 컨설팅을 통해 생산성 향상 및 서비스 최적화까지 꾀할 수 있다.

 

파스토 이진우 리드는 “1만 평 이상의 메가 센터를 직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지역 거점 센터에도 적용시키고 있다. 센터 규모와 관계없이 고객에게 표준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파스토의 시스템과 인프라를 지원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기존의 많은 물류 센터가 체계적인 관리 없이 운영하면서 재고관리, 오배송 등의 문제로 효율성 개선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파스토와의 제휴를 통해 높은 수준의 표준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 성장의 기회까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