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이코, ChiP 파운드리 확장으로 올해 매사추세츠주 제조업체 선정

URL복사
2023년 기업의 성공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시나요? KES Future Summit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합니다 (10.4~5, 코엑스)

 

바이코가 ChiP 파운드리 확장한 결과, 2022년 올해의 올해의 매사추세츠주 제조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이크 맥나마라 바이코 경영 담당 부사장은 “수십 년 동안 바이코는 고성능 고밀도 전력 모듈용 첨단 전자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혁신해 왔다. 여기에 힘을 보탠 바이코의 많은 임직원을 대신하여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바이코는 40년 이상의 기간 동안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와 링컨 로드 아일랜드에서 고성능 고밀도 전력 모듈을 제조해 왔다.

 

최근에는 공장을 확장하면서 제조 공간을 45% 늘렸는데, 이를 통해 혁신, 자동화, 역량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수요 증가세에 대응하려는 바이코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이런 확장은 첨단 전력 전자 모듈 시장에서 바이코가 성장하고 리더십을 발휘하는 데 힘을 실어줄 뿐만 아니라, 전기화, AI, 커뮤니케이션으로 주도되는 고성장 시장에서 경쟁하려는 바이코의 장기 비즈니스 전략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Victor 전략의 대상이 되는 부문으로는 자동차 전동화, 고성능 및 AI 기반 데이터 센터의 구현, 위성 통신 등이 있다.

 

맥나마라는 "당사의 새로운 ChiP 파운드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첨단 전력 모듈 제조 시설로, 오늘날의 고밀도 전력 수요에 맞게 제작됐다. 당사의 독점적인 제조 공정을 활용한다면 여태 40년 동안 해왔던 것처럼 앤도버에서도 단기간에 우수한 품질의 전력 모듈을 비용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