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엘리먼트14, 다목적성 강점인 '텍트로닉스 2 시리즈 MSO' 판매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임베디드 설계, 산업용, 자동차용, 전력용 전자제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엘리먼트14가 텍트로닉스 2 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차세대 계측기는 테스트 및 측정 성능, 다목적성, 휴대성에서 큰 진전을 이뤘으며, 실험실과 현장에서 엔지니어가 문제를 감지하고 원활하게 해결하도록 돕는다. 텍트로닉스 2 시리즈 MSO는 엔지니어를 위한 신제품으로 임베디드 설계, 산업용, 자동차용, 전력용 전자제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된 2 시리즈 MSO는 4, 5, 6 시리즈와 같이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에 포함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초보 사용자와 숙련된 사용자 모두가 직관적인 디버깅과 필수적인 신호 검증에 필요한 모든 측정치와 설정에 신속하게 접근한다. 

 

2 시리즈 MSO에는 통합 소프트웨어 툴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어 다양한 시간대에 존재하는 엔지니어가 협업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디버깅할 수 있다. 또한, 엔지니어가 연결된 장치에서 데이터를 업로드, 저장, 정리, 공유할 수있는 클라우드에는 테스트 및 측정 작업 공간인 텍드라이브가 포함돼 있다. 

 

2 시리즈 MSO에는 가벼운 디자인과 고해상도 10.1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으며, 선택 사양인 50MHz 임의 함수 생성기 및 빌트인 패턴 생성기, 전압계, 주파수 카운터 기능은 사용자가 여러 계측기를 구매하거나 휴대할 필요가 없도록 단일 유닛에서 다목적성을 제공한다. 이 장비는 두께 38mm, 무게 1.8kg이며, 업계 최초의 입문용 스코프다. 

 

2 시리즈 MSO의 주요 기능으로는 70MHz-500MHz의 대역폭, 2 또는 4 아날로그 채널 입력, 16 디지털 채널(향후 소프트웨어 릴리스에 제공됨), 2.5GS/s 샘플 레이트, 선택 사양인 50MHz 임의 함수 발생기, 빌트인 패턴 생성기, 전압계, 주파수 카운터 등이 포함되며, 선택 사양인 배터리는 최대 8시간 동안 전력을 공급한다.

 

텍트로닉스는 이 장비의 보증 기간을 1년에서 3년 또는 5년으로 연장하는 옵션을 제공하며,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구매하는 경우 전체 제품 보호 서비스를 할인해준다.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 엘리먼트14 테스트·툴·생산용품 부문 글로벌 책임자는 "텍트로닉스 2 Series MSO는 고성능, 다목적, 휴대용 오실로스코프를 기다려왔던 사용자에게 환영받을 것이다. 엔지니어들은 이 장비를 통해 과거에 오실로스코프로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워크플로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