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응원 서포터즈 2차 모집 이벤트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GS건설이 추진하는 ‘아산자이 그랜드파크’가 오는 9월 분양을 앞둔 가운데, 2차 응원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분양 관계자는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100명으로 8월8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되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대상 확인과 신청 등이 가능하다”며 “개별로 합격통보를 할 예정이며, 이달 12일부터 13일까지 분양홍보관에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GS칼텍스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충남 아산시 일원에 2개 블록으로 구성되는데, 1블록은 지하 3층~지상 35층, 5개 동, 전용 74~149㎡, 739가구 규모, 2블록은 지하 4층~지상 37층, 6개 동, 전용 84~149㎡, 849가구 규모이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는 아산시 민간공원 특례사업인 용화체육공원 조성사업을 통해 들어서는데 단지 앞에 약 16만㎡의 용화체육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다. 공원에는 실내체육관, 어린이체육놀이터 등 체육시설부터 생태체험장, 숲속건강쉼터 등 휴식 및 문화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된다”고 전했다. 


또한 용화초, 온양중, 용화고 등 교육시설과 학원가가 인접해 있고 아산시 중앙도서관이 가까우며, 이마트, 롯데마트, 전통시장, 시청, 법원 등이 형성돼 있는 아산시 중심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현대모터스밸리를 비롯해 인주산업단지, 스마트밸리, 테크노밸리 등까지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입지이며, 아산삼성디스플레이시티(예정)가 조성되고 있어 배후 수요가 기대된다”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는 분양 홍보관과, 9월 오픈 예정인 아산시 일대의 견본주택 등에서 분양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