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뷰웍스, 유럽 덴탈 기업과 계약...글로벌 시장 점유 확대 예상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럽 덴탈 의료기기 기업과 동영상 디텍터 공급 계약...덴탈 이미징 시장 성장세 호재 작용

 

뷰웍스는 유럽 덴탈 의료기기 회사와 동영상 디텍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뷰웍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동영상 디텍터라는 주력 제품을 추가한 것은 물론 진입 장벽이 높은 의료기기 시장에서 유럽의 대형 고객사를 확보하게 됐다.

 

이를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매출증대와 더불어, 글로벌 영상 솔루션 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뷰웍스는 2012년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 출시와 함께 정지영상 엑스레이 디텍터 부분에서는 이미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제품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쌓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동영상 디텍터, 산업용 디텍터 등 신산업 분야에서도 꾸준한 시장개척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던 의료 시장이 전반적으로 회복되면서 글로벌 덴탈 이미징 시장의 성장세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마켓츠앤마켓츠에 따르면 덴탈 이미징 시장 규모는 2020년 26억 원에서 2025년 41억 달러로 연평균 9%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뷰웍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은 기존에 주력하던 정지 영상 디텍터와 함께 동영상 디텍터, 산업용 디텍터 등 성장동력 다각화를 위한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해온 결과”라며 “신산업 분야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영상 솔루션 부문 글로벌 1위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