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 데이터 정확성 보장해 고객 배송 작업 최적화
위두쉽이 국제물류산업대전 2022(KOREA MAT 2022)에 참가해 체적측정기 'Bedal'을 선보였다.
체적측정기 Bedal은 정확한 측정 데이터와 이미지 캡처로 배송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해 휴먼 에러를 방지함으로써 측정 신뢰성을 보장한다.
위두쉽의 부피 측정 기술은 측정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해 고객 배송 작업을 최적화한다. Bedal은 다양한 규모의 사업자에 적합한 체적 측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해 주문부터 배송단계까지 여러 의사결정에서 효율을 높인다.
위두쉽은 체적측정기와 함께 고객사의 배송 플랫폼을 연계하는 기능을 갖춘 미들웨어 'Bedal 스마트커넥트'를 제공하고 있다. Bedal 스마트커넥트는 측정 데이터를 다양한 포맷으로 표시하도록 하고 체적측정기를 컨트롤한다.
이외에도 Bedal 스마트커넥트는 비덜 측정 데이터 저장, CSV 및 JSON 포맷 지원, 로그 저장 위치 변경, L·W·H 및 무게 수동 조정, 비달 설정, 고객 시스템과의 연동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위두쉽은 물류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을 비대면으로 매개하는 플랫폼 서비스 스타트업이다. 택배, 퀵서비스, 해외 특송, 우체국 서비스뿐 아니라 생활물류 등 각종 온디맨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고객사로는 풀무원, 한국출판물류협회, 인주로지스, 두라로지스틱스, 롯데글로벌로지스틱스, 스타원, 케이팝머치, 스와치온, 아부하킴 등이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