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슬러, Basler F-마운트 렌즈 등 CXP 포트폴리오 확장해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바슬러는 Basler F-마운트 렌즈를 포함해 CoaXPress(CXP)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높은 해상도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일체형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바슬러만의 독점 F-마운트 렌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onsemi의 XGS 시리즈 대형 센서가 장착된 boost 카메라, 인터페이스 카드 및 소프트웨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새로운 Basler F-마운트 렌즈의 디자인 역시 최적화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실현한다. 단일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onsemi의 XGS 시리즈 센서와 Basler F-마운트 렌즈가 탑재된 boost 카메라는 높은 해상도와 보다 넓은 FOV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어플리케이션에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Basler F-마운트 렌즈는 이러한 Basler boost 카메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기 때문에 높은 신뢰성과 원활한 시스템 작동이 보장된다.

 

Basler F-마운트 렌즈에는 조리개 조정을 위한 파란색 점이 있어 고객이 렌즈를 쉽고 빠르게 설정하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은 복잡한 평가 및 선택 프로세스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간편한 시스템 설정과 간편한 통합을 통해 시장 출시 소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테스트되고 일치된 구성 요소(카메라, 렌즈, 인터페이스 카드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일 공급업체에서 제공되는 미래 지향적이고 효율적인 컴퓨터 비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Basler 카메라와 Basler 렌즈의 이러한 완벽한 시너지는 고객에게 공장 자동화 및 전자 제품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기반을 제공한다.

 

단일 공급업체를 통해 구성 요소들이 완벽히 호환되면 모든 센서에서 최적의 성능이 구현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선명한 이미지와 훌륭하고 안정적으로 재현 가능한 이미지 품질로 대표되는 뛰어난 광학 성능이 달성된다.

 

또 다른 장점은 높은 해상도를 사용할 경우 더 적은 수의 카메라로 넓은 오브젝트 영역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스티칭해야 하는 이미지의 수가 줄고 처리 용량을 다른 작업에 사용하거나 절감할 수 있다.

 

Basler F-마운트 렌즈는 onsemi의 XGS 시리즈 센서가 탑재되지 않은 카메라에도 사용할 수도 있다. boost 카메라와 Basler F-마운트 렌즈 모두 짧은 배송 시간과 산업용 장기 가용성이 보장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