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피에스디이엔지, 정전기 센서와 콘트롤러로 이목 끌어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주식회사 피에스디이엔지(이하 피에스디이엔지)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정전기 센서와 정전기 컨트롤러 등을 전시하며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피에스디이엔지의 정전기 센서는 검측 거리 조절이 가능하고 측정범위가 넓으며 정밀 측정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한계값 설정이 가능하고, 설정값 초과시 표시등이 작동하게 된다. PC, PLC로 데이터값을 실시간으로 전송 가능하며, 모니터링 또한 가능해서 조작 및 사용이 편리한 제품이다.

 

 

 

 

정전기 컨트롤러는 PC나 PLC에 RS485로 연결 시 정전기 센서를 최대 3개까지 연결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