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에이비에이치, 스마트 팩토리 AI 솔루션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에이비에이치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자체 개발한 데이터 수집장치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에이비에이치의 AI 솔루션은 자체 개발한 데이터 수집장치인 HDH를 통해 공장 현장 데이터와 신규로 설치한 센서의 데이터를 전처리 정합해 시스템으로 전송한다. 관리자는 HDH를 통해 수집한 환경 데이터와 설비 PLC 데이터, MES 공정 데이터 등을 AI 학습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산출한다. 


에이비에이치는 수요기업의 취향에 맞게 품질 예측 솔루션, 최적 공정 조건 산출 솔루션, 비전 기반 품질검사 솔루션, 설비 예지 보전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에이비에이치는 수년간 스마트 공장 구축을 진행하며 수집한 데이터를 의미 있게 사용하고자 다양한 AI 솔루션을 연구·실증해 다양한 산업 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에이비에이치는 다양한 인공지능 학습망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솔루션으로 비전 기반 품질검사 솔루션, 공정 최적화를 위한 공정 CpK 산출 솔루션, 품질 예측 솔루션 등이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SF+AW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 구성과 산업 디지털 전환 등 정보를 공유하는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