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쓰리뷰, 스마트팩토리 위한 단계별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쓰리뷰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당사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쓰리뷰의 '머신뷰'는 인공지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공정을 감시하는 공정감시 장치다. 공정감시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데이터 수집 단말기 역할도 수행해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제조 원가를 절감한다. 

 

'플랜뷰'는 제조산업의 생산 계획과 실행을 최적화하기 위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 생산 운영의 목표와 다양한 현장 변수를 즉각 반영해 빠르고 정확한 생산 계획을 제공한다. 


'팩토리뷰'는 최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이용해 생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실시간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시하는 MES 솔루션이다.

 

쓰리뷰는 MES, APS, AI 모니터링 시스템, IoT 등 첨단 기술을 융합한 새로운 모습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쓰리뷰는 기업명에 걸맞게 해결 과제에 앞서 '3가지 관점에서 3차원적으로, 3번 이상 고민하는' 방식을 추구하며 고객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구상하고 있다. 

 

MES, POP, APS, 현황판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뿐 아니라 공정감시장치, 멀티 터미널, IoT 디바이스, SPC 인터페이스 등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하드웨어도 직접 제조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SF+AW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 구성과 산업 디지털 전환 등 정보를 공유하는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