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자이스 그룹에 합류한 곰(GOM), Carl Zeiss GOM Metrology으로 사명 변경

URL복사

 

자이스(ZEISS)는 2019년 인수한 곰(GOM)이 ZEISS Industrial Quality Solutions의 일부로 회사명을 Carl Zeiss GOM Metrology로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Carl Zeiss GOM Metrology는 산업용 3D 좌표 측정 기술, 3D 컴퓨터 단층 촬영 및 3D 광학 계측의 3D 테스트 설정 표준을 전문으로 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 고객이 제품 품질을 높이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곰(GOM) 인수 당시 자이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곰(GOM)을 인수하고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산업 품질 및 연구 부문의 선도적 위치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우리의 기업 전략과 일치한다”라고 발표한 바 있다. 

 

자이스 제품 포트폴리오와 곰(GOM)의 광학 3D 측정 기술을 결합하면 산업 품질 및 연구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시장 접근을 확대할 수 있다. 곰(GOM)은 이 분야에서 ZEISS를 강화할 표면 디지털화를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이스 이사회 위원이자 산업 품질 및 연구 부문 책임자인 Dr. Jochen Peter "두 영역의 고객과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영역에서 곰(GOM)과 자이스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곰(GOM)의 전무 이사인 Dr. Detlef Winter는 “자이스 그룹의 일원이 되는 것은 미래에 곰(GOM)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것이며, 이는 브라운슈바이크의 현장과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자이스와 곰(GOM)의 프로세스 및 솔루션 노하우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와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