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일반뉴스

배너

틸론-파이오링크, VDI 원격접속 게이트웨이 고도화 ‘맞손’

URL복사
[무료등록] 물류센터 자동화 솔루션의 '끝판왕', 스마트물류 구현의 첫걸음을 함께 합니다 (5.25)

 

하드웨어 기반의 AGS 공동 개발로 대규모 동시접속 DaaS성능 최적화

 

틸론이 파이오링크와 VDI 원격접속 게이트웨이 장비 개발과 구축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틸론의 VDI 원격접속 전용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장비인 ‘H-AGS’를 개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형 데스크톱 플랫폼 구축과 시장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H-AGS는 강화된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내부 VDI에 접근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양사는 게이트웨이별 동시 접속 인원수를 10,000명 이상으로 확대하여, VDI 원격접속 시 네트워크 트래픽 부하를 줄이고, 안정성과 보안을 동시에 해결해 고객의 VDI 사용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DaaS 서비스 가용성 확대를 통해 구축 비용을 20% 이상 절감하여 VDI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기반 가상 데스크톱은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어 업무 환경 변화나 신규 사업 확장 등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 정부의 클라우드 발전법과 뉴딜정책, 기업의 비대면 업무환경 수요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가상 데스크톱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틸론은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국내 VDI 솔루션 사업자 중 가장 많은 구축 사례를 보유한 기업으로 공공·금융·의료·제조 등 다양한 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