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밀워키, 더 빨라지고 강해진 임팩트 라쳇 'M12' 후속모델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전동공구 전문기업 밀워키가 M12 임팩트 라쳇(M12 IR)의 후속 모델로 강력한 힘과 빠른 회전 속도로 무장된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1/4인치(M12 FHIR14)’와 ‘3/8인치(M12 FHIR38)’를 출시했다.

 

임팩트 라쳇은 자동차 정비부터 태양관 판넬 작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너트를 체결하거나 해체하는데 필수적인 전동공구다. 직각으로 꺾인 머리 부분은 드릴과 같은 일반 전동공구로 작업하기 협소한 부분도 쉽게 진입해 작업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1/4인치(M12 FHIR14)와 3/8인치(M12 FHIR38)은 동일한 몸체를 사용해 머리 규격만 차이가 나는 제품으로 최대 450RPM(회전수)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며 유사제품 대비 최대 약 2배 빠른 체결 속도를 뽐낸다.

 

또한 2cm가 채 안 되는 머리 길이와 1kg의 가벼운 무게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단계 발전한 내구성도 눈에 띈다. 우선 모터에 적용된 파워스테이트 브러쉬리스는 밀워키만의 기술로 일반 브러쉬리스 대비 2배 이상 긴 모터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강철 요크를 활용해 머리 부분의 강도를 높이고 모터를 보호하며, 가장 빠르게 마모되는 손잡이 부분에 프리미엄 고무를 덧댔다.

 

밀워키 관계자는 “신제품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은 기존 제품에 비해 스피드를 한층 더 개선했다”며 “특히 반경이 좁아 힘든 작업환경에서 제 몫을 다해 소비자들을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