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데이터로직, 컨베이어 물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이미지 스캐너 출시

URL복사

[헬로티]


데이터로직은 산업용 이미지 기반 스캐너 AV900을 출시하면서 3PL, CEP, 전자상거래 등 물류 이력관리를 위한 솔루션 제공 강자의 위치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 기반 스캐너 AV900(출처 : 데이터로직)


데이터로직은 크게 4가지 산업 분야(제조, 유통, 물류, 헬스케어)를 축으로 산업용/유통 바코드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비전, 레이저 마킹, 그리고 센서를 생산 및 설계한다.


AV900은 ▲확장된 FoV(Field of View)로 시스템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 효과 ▲데이터로직의 특허인 PackTrack 기능으로 물류 처리량 증대 ▲강화된 알고리즘을 통한 높은 인식률 ▲3가지 포커스 모드로 사용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적합한 모드 설정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데이터로직에 따르면 AV900은 업계 유일한 9MP 고해상도 CMOS 센서가 탑재된 이미지 기반 산업용 바코드 스캐너이며, 5MP AV500과 비교해볼 때 약 33% 더 확장된 FoV를 커버하기에 비용 절감과 유지 보수 측면에서 쉽다고 밝혔다.


PackTrack(출처 : 데이터로직)


또한 PackTrack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작업자가 컨베이어에 물체를 놓아둘 때 최소 이격거리(100mm)만으로도 정확한 판독을 제공하며, AV900에 내장된 강화된 알고리즘을 통해 손상되거나 비닐로 덮인 바코드까지 판독이 가능하고 3가지 포커스 모드(Fixed, Dynamic, Sequential mode)를 설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로직은 AV900이 가진 견고한 내구성과 더불어 초당 32프레임 획득, 눈부심이 적은 백색 또는 붉은색 조명 옵션, 그리고 판독 여부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녹색점(Green spot) 기능 및 강점들을 기반으로 고속으로 움직이는 컨베이어 어플리케이션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덧붙였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