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발터, D4120 인서트 타입 드릴 제품군 확대 출시

URL복사

[헬로티]


절삭공구 전문기업 발터(Walter)가 인서트 타입 드릴 ‘D4120’의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이번 인서트 드릴 D4120은 2, 3, 4, 5 × D 치수로 13.5 - 59mm 직경 범위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외인 인서트 및 센터 인서트로 절삭 저항을 선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센터 인서트가 외인 인서트보다 좀 더 크게 선정되었고, 코너 보호 챔퍼를 갖추고 있어 공정 안정성이 개선되었다.


발터는 와이퍼 절삭날 사양을 출시하여 표면 조도를 더 높였다. 드릴 바디에 관통 절삭유 공급홀과 장비에 결합한 경우에도 드릴 직경을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측정용 밴드(Dc)를 갖추고 있다. 광택 처리된 플루트 및 고경도 표면으로 칩 배출과 내마모성을 최적화해준다.


D4120는 4코너 인서트가 결합되어 경제성을 높여주고, 자체적으로 맞춰진 시스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크로스 홀, 배럴 보어 및 비스듬한 입구 및 출구와 같이 어려운 작업을 진행할 때 그리고 ISO 재질 그룹 P, K, M, N, S에서 본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기계산업, 금형 산업 및 에너지 산업과 자동차 산업에서 드릴 직경의 높은 정밀도, 높은 공정 안정성 및 경제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터 D4120 인서트 드릴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