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신뉴스

배너

[SIMTOS 2018] 동진기계, 38년의 노하우가 담긴 기계 제품 전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1980년에 설립된 동진기계는 톱기계, 리베팅기계, 프레스 기계 등을 전 세계 주요 기업에 수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SIMTOS 2018에 참가한 동진기계는 유압 프레스, 서보 프레스, 공압 리베팅 기계, 부스터 프레스 등을 참관객들에게 소개했다.

 

그중 서보 프레스는 기존 유압 프레스 및 공압, 유공압 프레스 작업을 보완 및 대체할 수 있는 모델이며, 오일누유 문제를 해소했고 소음 문제를 최소화했다. AH형의 경우 헤드만 구입할 수도 있으며 자동화 라인 작업에 적용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유압 프레스의 경우, 고속·고정밀 프레스로 압축 능력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양수조작 버튼스위치로 작동하므로 작업 안전성이 확보된다. 또한 저속 및 고속 2단 스피드로 작업 효율성이 뛰어나며, 보조 실린더를 사용해 기존 프레스에서 작업 스피드를 향상시켰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주최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IMTOS 2018에서는 절삭기계, 절단 및 성형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공작기계, 자동화 부품, 측정 및 계측, 공구, 3D 프린팅 및 소재, 제조업용 로봇, 용접, 관련 소프트웨어, 피니싱 설비 등의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한다.

 

35개국 1,100개사가 참가한 SIMTOS 2018은, 최근 IoT 등을 통한 공정관리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한 회사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하던 과거 전시회와 달리, 공장과 전시현장을 이원으로 연결해 생산현장의 장비를 보다 현실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참가부스에도 변화가 생겼고, 이러한 변화에 관람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대륙별 전문관으로 나뉘어 킨텍스 1 전시장에는 한국, 2 전시장에는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품목들을 출품하고 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