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18] 지멘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통한 스마트공장 실현하다!

URL복사

[첨단 헬로티]

지멘스가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8’에 참가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통한 스마트공장의 실현과 제조업의 혁신 방안을 제시했다.


지멘스는 스마트 제조 환경의 구현을 위해 설계부터 서비스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공장의 설계에서부터 운영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제조업체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시스템, 지멘스 산업용 클라우드 ‘MindSphere’를 통해 기계 제조업체와 플랜트 건설업체는 전 세계에 분포하는 기계 플리트의 서비스 모니터링은 물론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할 수 있다. 특히 MindSphere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MindApp을 통해 예지보전이나 에너지 데이터 관리 또는 자원 최적화를 가능케 한다. 


(주)첨단, 코엑스, 스마트공장추진단,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18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 스마트공장 엑스포(Smart Factory Expo)로 구성된다. 올해는 스마트공장 관련 융합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관’과, 4차 산업혁명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도 준비되어 최신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