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알파글로벌이 오는 15일(수)~18일(토) 총 4일간 대구 EXCO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국제부품소재산업전에 참가해 전시 및 세미나를 진행한다.
알파글로벌은 1993년에 창립된 수출입 제조업체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라는 기업이념으로 전기, 자동차, 철도, 통신, 부품, 항공, 국방기기 탑재용 PCBA, Ceramic, LED, SMT&Package와 더불어 부품 제조 관련 친환경, 고 생산성과 고 신뢰성을 겸비한 제조 장비와 재료를 공급하며 관련 장비, 기술과 적용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제부품소재산업에 참여하는 알파글로벌의 전시 부스는 EXCO 전시장 1층 P-507과 P-401이다. 알파글로벌은 이번 전시에서 PCB 모듈과 패키지 수 세정 장비, 레이저 커팅, 마킹, 웰딩, 표면처리 장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PCB 관련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세미나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지만 좌석이 한정돼 현재 사전 예약이 접수 중이다. (문의전화 : 02-2625-2692)
알파글로벌의 김상규 이사는 이번 세미나 연사로 나서 'Laser 마킹, 커팅, 웰딩 및 표면처리 장비의 기술과 적용', '친환경 정밀금속 부품, PCB Module&Package수 세척 및 이온 오염도 측정 장비와 기술' 등을 주제로 6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한편, 2017 국제부품소재산업전은 2017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라는 총칭 아래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 대구국제로봇산업전과 함께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