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종합건설은 부산시 금정구에 구축 중인 ‘부산대역 삼한골든뷰 에듀스테이션’을 이달 중 분양한다.
부산대역 삼한골든뷰 에듀스테이션은 전용면적 59㎡, 84㎡, 107㎡의 중소형 아파트 610세대와 18㎡부터 29㎡에 이르는 25개 타입의 192실 오피스텔 총 802세대 규모로 구성돼 있다,

삼한종합건설에 따르면 지하 6층에서 지상 37층까지 5개 주동과 1개 부속동으로 이뤄지는 단지 내에서는 입주민들을 위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 내 주차장은 모두 지하 주차로 계획해 단지 전체에서 보행자 도로와 차량 동선을 완전히 분리시켰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삼한종합건설이 지난 2015년 ‘서면 삼한골든뷰 센트럴파크’에 이어 공급하는 부산지역 아파트다.
부산대역 삼한골든뷰 에듀스테이션은 부산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노포IC에서 연결되는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들에 따르면 단지가 위치한 금정구는 지방거점 국립대인 부산대를 비롯해 반경 1.5㎞ 이내에 부곡초, 현곡초, 부곡중, 금양중, 부곡여중, 부산사대부고, 내성고, 가톨릭대, 대동대 등 초·중·고·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해발 801m 금정산이 가까운 곳에 있으며 총 길이 15.6㎞에 이르는 도심공원 온천천 시민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는 등 주변 녹지를 비롯한 자연환경이 조성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들 관계자는 또한 NC백화점, 롯데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오투, 부산대학교 젊음의 거리, 금정문화회관, 금정구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