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상업지구 내 상업시설인 위너스프라자가 1~2층 시행사 보유분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너스프라자는 연면적 2만1137.8m²로 근린생활시설 공급용지 중 최대규모이며 지상 7층(지하 4층), 총 143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위너스프라자측에 따르면 MD 구성 및 입점 업종을 최적화한 위너스 프라자는 어린이전용 수영장(25M풀)의 입점하고 3, 4, 5, 6층은 건강검진센터 및 병원, 마트형 슈퍼마켓과 프랜차이즈 업종, 7층은 vip 호텔식 피트니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상일IC와 강일IC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 등이 인접해 있어 잠실 10분, 강남 30분 대로 이동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자금 관리는 아시아 신탁이며 시공을 맡은 남양건설은 착공을 개시해 공사가 진행 중이고 분양 홍보관은 사업지 현장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강변도시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과 풍산동, 선동, 덕풍동 일원에 545만4545.45m²에 이르는 토지 규모로 조성되며 3만8000여 세대 입주가 계획돼 있다. 서울 강동권 택지지구로서 고덕상업업무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첨단 업무단지와 자동차 부품상가 등이 있는 자족형 복합도시로 조성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