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신뉴스

배너

[2017 한국기계전] 우일베어링, 베어링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URL복사

우일베어링은 지난 40여 년간 모든 기계산업의 기반이 되는 각종 베어링을 연구, 개발하여 Needle Roller Bearings, Clutches, Linear Ball Bearings 분야를 견인해 왔다.

 

 

 

우일베어링은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극소형 사이즈의 직동안내기기인 LM-Guide, 캠의 마모를 방지하는 캠 플로워, 산업용 로봇, 공작기계 및 의료기구 등의 선회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크로스 롤러 베어링, 캠 클러치, EASE 볼 부싱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캠클러치는 캠의 웨지 작용을 통해 내륜과 외륜을 고정시켜, 한쪽 회전 방향으로는 토크를 전달하고 반대쪽 방향으로는 오버러닝하는 정밀장치이다. 이 장치는 용도에 따라 공전, 스프래그, 오버러닝, 역전 방지, 한 방향 클러치라고 부르기도 한다.

 

EASE 볼 부싱은 외륜과 유지기, 볼, 앤드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지기는 외륜 안쪽에 위치하고 3열 또는 4열의 볼 트랙을 갖고 잇다. 유지기는 외륜 양 끝에 위치한 앤드링으로 고정된다. EASE 볼 부싱은 냉간 프레스에 의해 소형화, 경량화 설계되었다. 트랙 안의 볼은 끊임없이 순환하는데, 이 구조는 마찰력을 최소화시켜 수명연장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마찰력은 하중이 증가하더라도 거의 변하지 않기 때문에 적용 조건에 따라 무거운 하중도 견딜 수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