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마우저, 스마트 빌딩 애플리케이션 위한 자동화 컨트롤러 공급

URL복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의 새로운 ‘카탄(Catan) C1 EN’ 빌딩 자동화 컨트롤러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탄 빌딩 자동화 컨트롤러는 병원과 데이터센터, 상업용 빌딩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 룸 자동화를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피닉스컨택트의 카탄 C1 EN 빌딩 자동화 컨트롤러는 Arm Cortex-A53 프로세서(1600MHz 제품 4개)로 프로그래밍돼 있다. 이 컨트롤러는 단일쌍 이더넷(single-pair Ethernet, SPE) 통신 버스를 통해 최대 16개의 외부 확장 모듈과 연결이 가능하다. 개별적으로 설정 가능한 14개의 입출력(I/O)을 유연하게 조합해 공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범용 입력 채널을 8개 지원해 0V ~ 10V 인터페이스 범위를 가진 온도 센서 및 계측기에 적합하며, 2개의 범용 채널과 4개의 디지털 채널은 출력 또는 입력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러그인 방식의 터치 디스플레이는 로컬 우선 동작이나 시운전 및 유지보수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에 대한 안전한 접근 또한 보장할 수 있다.

 

카탄 C1 EN 컨트롤러는 나이아가라 4(Niagara 4)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피닉스컨택트의 에말리틱스(Emalytics)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BACnet, KNX, Modbus, MQTT, OPC UA 등과 같은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을 이용해 컨트롤러를 빌딩 관리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관리형 이더넷 스위치가 장착된 카탄 C1 EN 컨트롤러는 제어 패널과 USB 주변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이더넷 포트3개, RS-485 시리얼 포트2개, USB 타입-C 인터페이스2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다양한 카탄 확장 모듈과의 연결을 위한 2개의 SPE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