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최적화된 전력 시스템 구현 위한 전자책 발간

URL복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와 협력해 최적화된 전력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필수 전략을 다룬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의 전력 공급: 우수한 효율과 견고성을 위한 첨단 전력 솔루션(In Powering the Future: Advanced Power Solutions for Efficiency and Robustness)’이라는 제목의 전자책에서 ADI와 마우저의 해당 분야 전문가들은 전력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와 아키텍처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모든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설계자와 제조사들은 우리의 삶을 더 스마트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차세대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전력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솔루션 크기와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 사용을 최소화하며 출시시간을 단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전자책은 효과적인 전자기 간섭(electromagnetic interference, EMI) 관리,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에서 등가 직렬 저항(equivalent series resistance, ESR) 및 등가 직렬 인덕턴스(equivalent series inductance, ESL) 감소, 전압 감시 회로를 이용한 전원 공급 장치의 잡음 관리 방안 등을 제시한다.

 

이밖에도 벅 부스트 회로, 아이디얼 다이오드 및 전자퓨즈(eFuse)를 이용한 시스템 견고성 향상, 질화갈륨(gallium nitride, GaN) 기술을 통한 효율 개선 등의 주제도 다룬다.

 

전력관리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ADI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여러 제품이 해당 전자책에 소개됐다. LT3046 선형 레귤레이터는 ADI의 초저잡음 및 매우 높은 PSRR(power supply rejection ratio) 아키텍처가 특징으로, 잡음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전원을 공급하는데 적합하다.

 

MAX16162는 전원공급장치 전압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단일 채널의 초저전류 감시 IC로, 대상 마이크로컨트롤러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리셋 상태에서 벗어나 동작을 시작하도록 지원한다.

 

LTM8080은 특허 받은 실리콘, 레이아웃 및 패키징 혁신 기술이 적용된 초저잡음, 듀얼 출력 DC/DC 마이크로모듈(μModule) 레귤레이터로서 데이터 컨버터와 RF 송신기, FPGA, 연산 증폭기, 송수신기 및 의료용 스캐너 등의 디지털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고, 스위칭 레귤레이터의 잡음을 줄일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LT8418 하프 브리지 GaN 드라이버는 통합 상단 및 하단 드라이버 스테이지와 드라이버 로직 제어 및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드라이버는 동기식 하프 브리지, 풀 브리지 토폴로지 또는 벅, 부스트 및 벅-부스트 토폴로지로 구성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