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HPE, 다양한 엔지니어링 기능 갖춘 프로라이언트 서버 출시

URL복사

 

HPE가 ‘HPE 프로라이언트 DL145 Gen 11 서버’(HPE ProLiant DL145 Gen11 server)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엣지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의 성능을 개선하고 소매업과 제조업을 비롯한 분산된 조직에 원활한 배포와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엣지 환경에 맞게 설계된 HPE 프로라이언트 DL145 Gen11은 매장, 병원, 은행, 공장 라인 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먼지가 많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 필터링, 높은 에너지 효율성, 진동 내구성 및 데이터센터 서버보다 조용한 성능 등 다양한 엔지니어링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라이언트 DL145 Gen11의 유연한 배치 덕분에 분산된 조직들은 데이터센터용 서버를 엣지에 배포하는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엣지 이니셔티브를 손쉽게 실행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크리스타 새터웨이트 HPE 컴퓨트 수석 부사장 및 총괄은 “엣지 환경에 최적화된 HPE 프로라이언트 DL145는 견고하고 컴팩트한 크기와 조용한 작동 소음, 뛰어난 전력 효율성 덕분에 작은 공간에서도 많은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며 “또한 분산된 위치에 있는 기업이 근처에 IT 전문가가 없더라도 원격 서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HPE 프로라이언트 DL145 Gen11은 HPE 프로라이언트 Gen11 엣지 서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재고 관리, 가격 책정, 판매 시점(POS) 등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엣지 전용 분석 솔루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콘텐츠 전달,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ML) 워크로드도 지원한다.

 

소매업의 손실 방지 및 비디오 분석, 제조업의 프로세스 자동화, 예측 유지보수 및 공급망 관리 등 엣지 시나리오에 최적화된 산업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 파트너들의 생태계도 확장되고 있다.

 

HPE 프로라이언트 DL145 Gen11은 HPE 그린레이크 컴퓨트 옵스 매니지먼트(HPE GreenLake for Compute Ops Management)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 솔루션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다. 조직은 제로터치 배포 기능을 통해 서버를 원격 위치로 전달해 IT 비전문가도 쉽고 안전하게 설정할 수 있다. 중앙 집중식 IT 부서는 자동화된 관리 기능을 통해 서버의 위치에 관계없이 액세스하고 모니터링하며 관리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