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에이텐, 살토 시스템즈 손잡고 스마트 랙 솔루션 출시

URL복사

 

에이텐은 스마트 전자 출입/통제 솔루션 기업 살토 시스템즈(SALTO Systems)와의 전략적 협력을 3일 발표했다. 양사의 협력은 데이터센터 보안 및 운영의 혁신을 목표로 하며 첫 번째 결과물인 스마트 랙 솔루션을 통해 더욱 강력한 보안 기능과 편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텐과 살토 시스템즈의 협력은 IT 인프라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데이터센터와 서버룸의 관리와 보안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에이텐의 스마트 랙과 살토 시스템즈의 전자 출입 솔루션 결합은 점점 더 대형화, 고도화되고 있는 데이터 센터 구축 및 운영 트렌드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이텐은 지난 45년 동안 KVM 스위치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며 스마트 IT 인프라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 왔다. 창립 45주년을 맞이한 에이텐은 강력한 IT 관리 솔루션에 보안성을 더해 고객에게 최적의 데이터센터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 이에 따라 스마트 전자 출입/통제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한 살토 시스템즈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향상된 제품을 개발했다.

 

살토 시스템즈는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무선 키리스(Keyless) 전자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네트워크 기술을 결합하여 강력한 보안성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살토 시스템즈는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에이텐과 함께 다양한 보안 관리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스마트 랙 솔루션을 시작으로 회의실 예약 관리, 보안 관리 등의 다양한 분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상호 간의 전문 영역을 적극 반영해 시장이 요구하는 제품 출시 시기는 앞당기고 완성도는 높인다는 목표다.

 

첫 번째 협업 결과물인 스마트 랙 솔루션은 모니터링, 제어기능이 내장된 에이텐스마트 랙에 살토 시스템즈의 전자 출입 솔루션을 결합해 한층 더 강력한 보안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 두 모두 제공을 목표로 했다. 특히 살토 시스템즈의 핵심 기술인 SVN 가상 네트워크, BLUEnet 무선 통신, justIN Mobile 기반의 전자 출입 통제 솔루션이 에이텐 스마트 랙 솔루션에 더해져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보안 관리를 제공한다.

 

전성훈 에이텐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에이텐은 더욱 다양한 IT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살토 시스템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향후 에이텐과 살토 시스템즈는 회의실 예약 관리, 보안 관리 등 다양한 솔루션 협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들 솔루션은 기업의 IT 인프라 관리와 보안에 큰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