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엔지니어 위한 최첨단 무선 네트워킹 콘텐츠 허브 공개

URL복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들에게 네트워킹 표준에 대한 최신 리소스를 제공하는 무선 네트워킹 콘텐츠 허브를 30일 공개했다.

 

연결성이 강화되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네트워킹 표준은 일상적인 상호 작용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다. 와이파이 6와 와이파이 7 및 매터(Matter)는 속도와 지연시간 및 효율성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마우저의 리소스 센터는 엔지니어들에게 최신 업데이트와 통찰력을 제공해 설계자들이 이러한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선 표준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와이파이 6은 6GHz 주파수 대역에 대한 추가 지원을 통해 대역폭은 증가하고 혼잡도는 감소하고 있다. 또한 다른 프로토콜들과 함께 동작할 수 있는 매터와 같은 새로운 연결 표준은 단일 프로토콜로 스마트 기기를 통합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보다 다채롭고 사용하기 간편한 IoT 및 스마트 홈 환경을 만들고 있다.

 

시장에 출시되는 무선 기기가 점점 더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이고 연결된 미래를 만들기 위한 고성능의 신뢰할 수 있는 연결 기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엔지니어들은 일련의 기사와 블로그, 전자책 및 제품 정보 등을 통해 혁신적인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설계에 필요한 마우저 기술팀의 전문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이 콘텐츠 허브는 마우저의 대화형 시리즈를 통해 와이파이 7에 대한 필수 가이드 등과 같은 전문가 토론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스를 제공한다. 기사에서는 표준의 판도를 바꾸는 새로운 업그레이드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해 엔지니어들이 8K 비디오 및 몰입도 높은 게이밍 경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연시간 단축, 네트워크 용량 증대 및 신뢰성 향상 등의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한편 마우저는 ▲노르딕 세미컨덕터의 nRF7002-DK 와이파이 6 개발 키트 ▲실리콘랩스의 SiWx917 와이파이 6+블루투스 LE 5.4 프로 키트 ▲코보의 2GHz 와이파이 7 고출력 프런트 엔드 모듈 등의 솔루션을 비롯해 무선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