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킨드릴, 스카이탭 인수로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

URL복사
[#강추 웨비나] 자동화 공정 최적화를 위한 유니버설로봇의 최신 기술 소개합니다...유니버설로봇과 모바일매니퓰레이 (6/18)

 

킨드릴은 워크로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스카이탭(Skytap)을 인수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스카이탭을 인수함으로써 킨드릴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된다. 스카이탭의 기술은 고객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를 활용해 고급 분석, 인공 지능, 개발, 보안 및 운영(DevSecOps)의 도입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킨드릴의 전문성과 결합한다.

 

특히 복잡한 워크로드를 하이퍼스케일러 환경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강력한 기능을 갖춘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스카이탭의 기술을 통해 고객은 최소한의 변경으로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을 이동하고 실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킨드릴은 캐나다 증권 중개업의 거래 플랫폼인 증권 산업 서비스(Securities Industry Services, SIS)를 브로드리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Inc)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킨드릴은 매각 후 증권 산업 서비스와 관련된 매니지드 서비스와 역량을 브로드리지에 제공할 계획이다.

 

류주복 킨드릴코리아 대표는 “여전히 많은 고객들이 퍼블릭 클라우드로 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없는 고유한 기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킨드릴의 컨설팅 역량에 스카이탭의 기술이 더해져 고객은 자신의 속도에 맞춰 마이그레이션, 현대화 및 운영할 수 있으며 이는 오늘날 급변하는 기술 환경에서 중요한 이점”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