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24] 미쓰도요, 제조업에 필요한 정밀 측정 기술 종합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Mitutoyo(미쓰도요)가 SIMOTS 2024에 참가해 품질 향상을 위한 정밀 측정기 및 측정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미쓰도요는 수평형 인라인 3차원 측정기, CNC 3차원 측정기 등을 선보였다. 

 

미쓰도요는 최적의 검사 환경 개발, 핵심 보유 기술을 응용한 현장의 공정 개선, 측정 데이터의 활용으로 모든 제조 산업에서 필요한 정밀 측정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쓰도요의 MACH-3A 653 수평형 인라인 3차원 측정기는 수평 머시닝에 적합한 수평형 측정 시스템이다. 제조 라인 설치를 고려한 공간 절약 설계로, 가공기와 같은 반송 루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한 제품이다. 구동 속도 뿐만 아니라 가속도, 측정 속도 모두 CNC 3차원 측정기 중 월등한 효율을 자랑하며, 폭넓은 범위와 온도 환경에서도 정도를 보증한다. 

 

CNC 3차원 측정기 CRYSTA-Apex V 574는 정도, 속도, 다양한 면에서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측정물을 커버하는 모델이다. 

 

미쓰도요 관계자는 "인더스트리 4.0으로 상징되는 눈부신 기술 혁신의 파도 속에서 공장이나 제조업 등은 점점 고도화되고 정밀 측정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미쓰도요는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한 발자국 앞선 도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