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24] CHIRON, 자동화 위한 터닝 머시닝 센터 등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CHIRON 그룹이 SIMTOS 2024에 참가해 수직 밀링 및 밀링 터닝 머시닝 센터와 각종 부품 등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Micro5는 5개 축이 있는 머시닝 센터다.의료 기술, 정밀 기계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컴팩트한 크기인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Micro5의 이름에 포함된 '5'는 기계 크기 대 비해 작업물의 이상적인 5:1 비율을 의미하며, 최대 효율성을 의미한다. 에너지 소비는 기존 시스템에 비해 50배 낮으며, 고성능 스핀들은 매우 짧은 가공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자동 로딩 및 언로딩을 위한 Feed5 처리 시스템과 결합했을 때, 이는 민감한 작업물을 고속으로 처리하기 위한 실용적이며 환경 친화적인 완벽한 솔루션을 결과로 한다. 

 

CHIRON 그룹은 밀링 및 밀링 터닝 전문 분야의 전체 스펙트럼을 포괄하며 턴키 및 자동화 분야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기업이다. 

 

 

CHIRON 그룹 관계자는 "우리는 초정밀 가공, 수직 밀링, 스핀, 비품, 오토메이션 특수 가공을 비롯해 디지털 솔루션, 턴키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항공우주, 자동차, 공학, 의료,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제품군을 갖춘 기업"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