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이프웨어, 바이크용 에어백 'M시리즈' 체험 공간 운영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세이프웨어가 바이크 충돌보호 에어백 '베스트 M시리즈'의 체험 공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제품 출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M시리즈의 체험 공간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안전 라이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전시는 오는 8월 말까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바이크 테마 카페 ‘올드타운로드’에서 진행된다.

 

세이프웨어의 M시리즈는 라이딩 중 충돌 또는 미끄러짐 사고로 인한 중상을 방지해 주는 조끼 형태의 에어백으로 디자인에 따라 M1과 M2로 나뉜다. 사고 시 제품과 바이크를 연결한 키볼이 분리되면 내장된 에어백이 즉시 팽창해 헬멧이 보호하지 못하는 주요 신체 부위를 감싸 보호한다. 사용 후에는 이산화탄소 카트리지 셀프 교체로 간단히 재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세이프웨어는 이번 전시와 더불어 매장을 찾아 제품을 체험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사의 공식 판매몰 ‘세이프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세이프웨어 마케팅팀 심광수 팀장은 "이륜차 사고로 인한 안타까운 뉴스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M시리즈를 직접 착용해 보고 싶다는 문의가 많아 체험존을 운영하게 됐다”며 “평소에 저희 제품이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착용해 보며 안전성과 디자인, 착용감을 확인해 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