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카드 결재하면 LED가 반짝’ 인피니언, SECORA Pay 공개

URL복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SECORA Pay 보안 솔루션이 LED가 있는 카드 인레이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자 및 마스터카드 인증을 취득한 이 제품군을 사용해 은행은 차별화된 결제 카드를 설계할 수 있다고 인피니언은 전했다. 결제를 위해 POS(point-of-service) 단말기에 카드를 갖다 대면 임베디드 LED가 시각적 피드백을 제공한다.

 

톨가한 일디즈 인피니언 모바일 커넥티비티 및 트랜잭션 담당 부사장은 "디지털 결제 사용자들은 편의성, 성능, 보안을 중요하게 요구한다"며 "SECORA Pay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에코 시스템을 위해 통합 및 확장이 매우 쉬운 형태로 시스템 레벨의 혁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결제 시 시각적 피드백으로 카드를 비추는 플러그 앤 플레이 LED 인레이가 그러한 예로, 보안을 해치지 않으면서 인터랙티브한 결제가 가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SECORA Pay 제품 포트폴리오는 CoM(Coil-on-Module) 칩 모듈에 인증된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보안 컨트롤러를 사용한다. 쉽고 빠른 카드 제작을 위한 표준화된 인레이가 특징으로, 빠른 비접촉 트랜잭션 속도와  성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카드 제조사들이 지정된 부위에 백색 LED를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는데 프린팅 포일을 사용해 다양한 색상이 가능하다.

 

POS 단말기의 NFC 자기장으로 LED 조명을 구동하므로 배터리 전원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이 제품군은 최소한의 변경만으로 카드 제조사의 제조 공정에 통합할 수 있어 확장성을 높인다. EMVCo 호환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로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으며 인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므로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