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펙트, K-INNO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URL복사

 

세펙트는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K-INNO)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K-INNO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및 성과확산을 위해 우수한 성과를 전시·홍보하고, 유공자 포상, 혁신 컨퍼런스 등을 통해 혁신의지 고취 및 성과를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황현승 세펙트 대표는 제품·서비스 혁신분야에서 경영혁신 유공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세펙트는 90년대부터 산업 현장의 안전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제품 공급을 시작으로 국내 산업 현장 및 고객의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안전 디바이스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국제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 제품 국산화에 성공해 수입화 제품의 의존에서 벗어나 한국 실정에 맞는 안전제품 및 시스템 적용으로 산업 재해율을 낮추며 국가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안전시장 및 안전산업에 기여하고 있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이날 혁신 전시회 경영혁신관에서는 메인비즈 석용찬 회장 및 여러 참관객참들이 부스에 방문해 회사 소개 및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세펙트는 전했다. RFID 도어 인터락 스위치, 열연감지기, 안전 비상정지 스위치, 안전 컨트롤러 등 다양한 안전제품군을 선보이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시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황현승 세펙트 대표는 "세펙트만의 차별적인 기술력과 시스템을 통해 위험 구역 내 안전 사고를 예방해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