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TOF 2023] 에이멕, 전자기연마기 디버링&폴리싱머신 통해 기술력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에이멕이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전자기연마기 디버링&폴리싱머신을 소개한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는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105개 업체가 4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에이멕은 최첨단 초정밀 부품의 끝마무리 시스템을 설계, 제작, 판매, 수출하는 전문업체로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품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이멕은 EMD-전자기연마기 디버링&폴리싱머신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자성체, 비자성체 초 정밀부품 가공 후 치수와 형상에 변형 없이 복잡한 부품의 내.외면(凸 凹) 교차 홀, 깊숙한 구석까지 버어(Burr)제거, 디버링, 폴리싱, 세정,  조도개선,  산화막. 녹 제거, 열처리스케일, 이물질 제거 등을 동시 작업 할 수 있는 장비다. 

 

에이멕 관계자는 "에이멕은 20여 년 축적된 전문 기술력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무결점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면서 기업 가치 극대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