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신기가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다양한 스프레이 세척기를 소개한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는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105개 업체가 4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동아신기는 1990년 창사 이래, 환경과 인간 그리고 기술의 융합을 기본으로 고객중심의 '맞춤식' 세척산업설비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소형부품에서 초대형부품까지 세척할 수 있는 동아신기의 모든 Standard 세척기는 기계전체가 특허와 CE로 등록되어 있으며, 항상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생산 System과 A/S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아신기는 스프레이 초음파 세척기, 3테이블 세척기, 스프레이 세척기를 선보인다.
스프레이 초음파 세척기는 리프트 장치로 Tank에 침적시켜 초음파 세척하는 제품이다. 노즐이 회전하면서 세척 온수를 분사하여 Spray 세척하며, Air Blow로 물기 제거를 연속으로 진행하는 공정이 이루어지는 설비다.
3테이블 스프레이 세척기는 좌우측 Table과 중앙 Lift장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투입 Zone과 배출 Zone으로 구분하여 자동으로 Table을 이동시켜 작업하는 설비다.
스프레이 세척기는 세척물의 Table이 회전하면서 Spray, Air Blow의 세척공정이 연속 진행되는 설비다.
동아신기 관계자는 "우리의 제품은 공정에 적합하고 효율적이면서, 인체에 무해한 세척기다.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