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퓨어스토리지, 기가옴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리더 선정

URL복사

 

퓨어스토리지가 기가옴 레이더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보고서에서 4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보고서는 쿠버네티스 기반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확장 가능한 분산형 아키텍처를 갖추고 스테이트풀 컨테이너를 위해 설계된 쿠버네티스-네이티브 스토리지 솔루션을 분석한 클라우드-네이티브 쿠버네티스 데이터 스토리지 보고서와 함께 발간됐다.

 

기가옴 레이더 클라우드-네이티브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보고서는 퓨어스토리지 포트웍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이번 보고서에서 '리더 및 아웃퍼포머'로 선정된 퓨어스토리지 포트웍스는 클라우드-네이티브 쿠버네티스 스토리지를 위한 가장 앞선 솔루션이자 엔터프라이즈용 클라우드-네이티브 쿠버네티스 스토리지의 변함없는 표준이다. 

 

포트웍스는 주요 기준과 평가 지표 전반에서 네이티브 스토리지 통합, 데이터 복제 서비스, 원격 분석, 가시성 및 인사이트, 개발자 경험에서 '탁월한(exceptional)' 등급을 받았으며 최고의 아키텍처, 확장성, 유연성, 관리 용이성 및 전반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뛰어난 집중력과 실행력'을 두루 갖춘 것으로 평가됐다.

 

퓨어스토리지의 핵심 강점으로는 기존 고객들이 스토리지 구성을 재설계하지 않고도 포트웍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포트웍스 에센셜이 꼽혔다. 기가옴 레이더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보고서는 "포트웍스 에센셜은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우수한 모니터링 역량으로 뛰어난 데이터 효율성 및 관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분석에서 모든 구축 모델 및 평가 지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퓨어스토리지 클라우드 네이티브 비즈니스 부문 VP 및 GM 멀리 티루말레는 "최신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에서 연달아 리더로 선정된 것은 확장 가능하고 일관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및 관리 플랫폼으로 당면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포트웍스의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포트웍스가 4년 연속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