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퀘스트,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URL복사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데이터 손실과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코어스토어(코어스토어) v7.2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히스 탐슨 퀘스트소프트웨어 정보 및 시스템 관리 부문 사장 겸 총괄 관리자는 "코어스토어는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와 늘어나는 사이버 공격의 위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직에게 획기적인 솔루션"이라며 "코어스토어는 데이터 손실 및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동시에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고 백업 및 복구 성능을 향상하며 비즈니스 회복탄력성을 보장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최신 버전의 코어스토어에서는 오브젝트 잠금 및 버전 제어가 가능하도록 오브젝트 컨테이너 스토리지 기술이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일반 S3 기반 데이터 워크플로도 지원되며 특히, 랜섬웨어 보호 및 복구를 위한 데이터 중복 제거, 압축, 암호화 및 오브젝트 잠금을 제공하는 Veeam v12 다이렉트-투-오브젝트(direct-to-object) 백업을 지원한다.

 

제롬 웬트 DCIG CEO 겸 수석 데이터 보호 분석가는 "온프레미스에 배포하든 클라우드에 배포하든, 오브젝트 스토리지 활용은 아카이브 및 백업 데이터 저장에 대한 미래의 흐름을 나타낸다"며 "코어스토어에 변경 불가 오브젝트 스토리지 옵션을 추가하는 퀘스트의 최신 코어스토어 7.2 릴리스를 통해 조직은 하나의 제품에서 모든 백업 스토리지 옵션의 최고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코어스토어는 이미 백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액세스하고 활용할 수 있는 중복 제거, 압축 및 암호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미 백업 대상으로 사용되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인 코어스토어에 변경 불가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도입해 조직을 위한 더욱 매력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이 됐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백업 솔루션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코어스토어는 백업 및 복구 성능을 가속화하고,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의 스토리지 요구 사항과 비용을 줄여주며 백업, 재해 복구 및 장기간 데이터 보존을 위해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코어스토어 v7.2에서는 클라우드 계층에 단일 인스턴스에서 여러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지원하는 향상된 멀티 클라우드 기능도 도입됐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조직의 필요에 따라 대체 클라우드 스토리지 벤더에 데이터를 쉽게 이동하거나 분산할 수 있다.

 

이밖에도 코어스토어 v7.2는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업체가 데이터 보호 스토리지 요구 사항과 관련 비용을 절감해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어스토어는 여러 배포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해야 하는 MSP에 이상적인 SaaS 기반 관리 플랫폼인 QorePortal과 함께 제공된다.

 

한편 퀘스트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보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퀘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퀘스트기업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