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드몬드옵틱스-ISP 옵틱스, 적외선 광학 제품 공급 '맞손'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에드몬드옵틱스와 ISP 옵틱스가 글로벌 유통 대행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에드몬드옵틱스는 15종 이상의 적외선 소재로 제조되는 고품질의 광학 부품을 글로벌 유통 라인업에 추가했다. 

 

ISP 옵틱스는 라이트패스 테크놀로지스(LPTH)의 완전자회사로 LPTH는 산업, 상업, 방위, 통신 및 의료용 광학 제품을 수직 통합형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LPTH는 고성능 MWIR 및 LWIR 렌즈와 어셈블리를 비롯해 다양한 적외선 제품을 제조한다. ISP 옵틱스는 윈도우, 구면, 비구면 및 회절 코딩 적외선 렌즈 등 고품질의 정밀 광학 부품을 제조한다. 

 

ISP 옵틱스의 제품은 15가지 이상의 적외선 소재가 NIR 스펙트럼부터 LWIR 스펙트럼까지 커버한다. 광학 테이블 기반 실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영국식 표준 규격을 충족하며, 비코팅 및 무산사 코팅 처리된 광학 부품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에드몬드옵틱스가 ISP 옵틱스의 글로벌 온라인 판매 대행사로 선정되면서 렌즈, 윈도우, 프리즘을 비롯한 여러 적외선 광학 부품과 ISP 옵틱스에서 판매되는 전체 제품군을 기성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