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Euresys, AW 2023서 화인스텍과 성공적인 파트너십 확인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Euresys는 지난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AW 2023 전시회를 통해 화인스텍과 다시금 파트너십을 다질 기회였다고 밝혔다. 

 

Euresys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울에 있는 화인스텍의 새 사무실을 방문했다. 화인스텍 신사옥은 고객을 위한 여러 개의 테스트 룸과 교육 및 소규모 세미나를 위한 대형 회의실 등이 준비되어 있다. 

 

화인스텍은 2009년 'The Vision For Vision'을 모토로 설립된 기업이다. 창립 이래 2차전지, 자율주행, 반도체, 디스플레이, 스마트팩토리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머신비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화인스텍은 고속, 고정밀 검사에 최적화된 카메라, 렌즈, 조명, 프레임 그래버 등의 머신비전 전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머신비전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사무실 이전에 따라 고객 중심의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동반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화인스텍은 Euresys가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7번의 'Best Euresys Distributor'상을 수상했다. 

 

Euresys는 "화인스텍이 제품 홍보에 매우 집중하고 헌신적이며, 개방적인 마인드로 한국 고객이 Euresys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었다"고 밝혔다. 

 

화인스텍은 5명의 임직원으로 시작했지만, 현재 40명 이상의 직원으로 늘어났으며, 서울 양재동의 새 사무실 이전 등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Euresys 관계자는 "화인스텍은 지금까지 50,000대 이상의 프레임그래버를 판매했다. Euresys와 화인스텍의 시너지 덕분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관계가 지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