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콜롬보,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 후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인 콜롬보(COLOMBO)가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 With SBS Golf’ 대회에 자사 백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콜롬보는 그간 각종 골프대회에 후원을 해왔는데,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콜롬보 시그니처 라인인 오데온 두오모(ODEON DUOMO) 백을 제공하고, 18번홀 이글(Eagle)에는 캐주얼 라인 중 하나인 트램(TRAM) 토트백을 매일 선착순 2명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한화큐셀골프단 소속 이정민이 우승을 거머쥐며 토트백의 주인공이 됐고, 정소이, 나희원(16일 1라운드), 김재희, 배소현(17일 2라운드), 고이원(18일 3라운드) 선수가 18번홀 이글을 기록하며 해당 상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한편, 이정민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9승을 기록한 지 14개월 만에 정규 투어 통산 10승을 달성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