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지엘플러스, “하프 리뉴얼과 ODM 계약 체결”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전문 제조회사인 지엘플러스가 유기물 처리 분야 글로벌 기업인 하프 리뉴얼(Harp Renewable)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지난 6일 ODM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프 리뉴얼는 일주일에 최대 50,000L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가능한 바이오 다이제스터 (Bio-digester)를 생산하고 있으며, 본사는 아일랜드에 있고 미국에도 법인을 운영 중인 전문기업이다.

 


지엘플러스는 이번 ODM 계약 체결을 통해 내년부터 아일랜드뿐만 아니라 유럽과 영국, 북미 지역 등까지 음식물 처리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프 리뉴얼 피네건(Finnegan) 대표는 “우리의 상업용 솔루션에 지엘플러스가 만든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추가, 2023년도에 처음으로 아일랜드 고객에게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우리 기업의 기술력과 마케팅 활동 계획을 바탕으로 유럽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엘플러스 김완재 대표는 “양사간 이번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통해서, 국내의 기술력과 토착 미생물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 리사이클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