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트레저데이터, 국내 CDP 발전 위한 파트너십 전략 미팅 성료

URL복사


기업 고객데이터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 전문 기업 트레저데이터 코리아가 5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2 파트너 데이(2022 Partner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대표와 우웅식 트레저데이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유진 사부리 트레저데이터 최고사업책임자의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가 진행됐다.

 

고영혁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협력 강화 및 동반 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첫번째 오프라인 행사"라며 "활발한 네트워크의 장으로 협업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우웅식 대표는 "CDP 사업의 영역을 마케팅 분야 뿐만 아니라 영업, 고객 컨텍 센터 등 오퍼레이션 영역까지 확장해 전사적 고객 데이터 활용으로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에서 유진 사부리 CBO는 "트레저데이터는 전략 및 컨설팅 분야, 마케팅 및 광고 분야, 독립 SI 기업 등 전세계 다양한 산업군과 다양한 형태의 통합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CDP 구축 및 운영에 대한 파트너십 전략과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CDP가 제대로 가치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기술, 혁신, 서비스, 채널 등 파트사들과의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인 노스스타컨설팅, 농심NDS, 롯데정보통신, SK텔레콤, LG CNS, 알툼파트너스, 파인트리 파트너스, PwC컨설팅, 퍼블리시스코리아, 하쿠호도제일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