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트라스콥코, 친환경 제조업 위한 ‘그린 컴프레셔룸’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아트라스콥코가 오는 7월 12일 친환경 컴프레셔룸 웨비나를 진행한다.

 

기후 현상이 심해지는 최근, 최대 핫이슈는 단연 ‘친환경’이다. 친환경은 모든 분야에 요구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제조업 에너지 사용량은 국내 산업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제조업 에너지 사용량은 매년 2.4%씩 증가하고 있는 현재, 탄소중립은 더 이상 트렌드가 아니라 의무 사항이 됐다. 친환경적인 제조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탄소 배출과 에너지 비용을 줄여야 한다. 특히 에너지의 총소유비용의 70%를 차지하는 컴프레셔부터 첨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이다.

 

등급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아트라스콥코의 인버터 컴프레셔, 드라이어, 열회수장치, 통합제어시스템 등의 그린 토털 솔루션이 친환경 제조업의 시작을 도와준다.

 

아트라스콥코 그린 컴프레셔는 정속형 모델 대비 최대 50%의 탄소 및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그린 드라이어 블로어 제로퍼지는 기존 자사 비가열 퍼지방식 드라이어보다 최대 57%의 에너지와 탄소배출을 줄여준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애플리케이션 효율성 극대화, 사용패턴 분석&에너지 회수, 효율성 측정&스마트 모니터링을 위한 방법 등을 소개한다.

 

아트라스콥코는 친한경 생산과 탄소 절감을 시작하는 첫 번째, 그린 컴프레셔룸을 위한 웨비나를 7월 12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하며,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