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수산아이앤티, 보안솔루션 ‘eWalker DLP V10’ 조달청 등록

URL복사

 

수산아이앤티는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보안솔루션 ‘eWalker DLP V10’을 총판사인 티앤디소프트를 통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조달청은 클라우드, 상용SW, 공개SW, 데이터거래, IT전문가 지원 서비스 등 IT신기술에 대한 공공구매를 활성화를 위해, IT상품.서비스 전용 공공조달 플랫폼인 '디지털서비스몰'을 구축하여 지난 4월 14일부터 서비스하고 있다. 기존에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SW 및 서비스상품들도 이관되어 거래 가능하다.

 

디지털서비스몰에서는 IT상품과 서비스 전용 공공조달 플랫폼으로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교육기관이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수산아이앤티의 보안솔루션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요즘 가장 큰 네트워크 보안 위협은 메일 및 메신저를 비롯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발생하는 개인 정보 및 회사 기밀 유출이다. 더욱이 웹하드 등 클라우드 환경의 확대로 내부 정보유출 경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수산아이앤티는 이를 고려해 ‘eWalker DLP V10’ 도입 시 웹메일 및 메신저 수발신 로깅을 통한 정보 유출 분석 및 차단 기능과 함께 클라우드 환경까지 지원한다.

 

도입 효과로는 강화된 보안 서버 구축으로 기업의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여 정보 유출 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 빅데이터 처리를 통한 로그 관리가 가능해 보안 위협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기존 V9 버전에서 V10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보안 기능들도 탑재됐다.

 

대표적으로 ▲HTTP 2.0 처리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되는 개인 정보 및 내부정보 분석 기능이 강화되어 파일명 및 폴더명과 폴더 생성에 대한 로깅 및 차단 기능 ▲AI 기술을 적용해 이미지 내 개인 정보 및 키워드 검출도 가능하도록 개선 ▲데이터 저장 서버 분리 구성이 추가되어 처리 트래픽 및 보관 기능에 맞게 데이터 저장 서버 분리와 병렬 구성이 가능해져서, 분리된 저장 서버의 저장 공간을 수집 서버와 논리적으로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트렌드화 된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보완책으로 단순 파일 전송 외에 파일명과 폴더명변경, 폴더 생성, 파일설명 추가 등 로깅 및 차단 범위와 기준을 확대했다.

 

조달 총판사인 티앤디소프트를 통해 eWalker DLP V10의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판매를 개시한 수산아이앤티는 공공 영업 파트너들과 영업 사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해 공격적인 공공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김종우 수산아이앤티 COO는 “이번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계기로, 6만여 개 공공기관들이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위협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1,400여 고객사에게 인정받은 뛰어난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시장 판로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