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하비스탕스, 누구나 손쉽게 맞춤형 그리퍼 주문하는 ‘그립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하비스탕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에서 그리퍼 온라인 주문 서비스 ‘그립팜’을 출시했다.

 

그립팜은 협동로봇용 맞춤형 3D프린팅 그리퍼 온라인 제조 서비스다. 금속소재 대신 복합소재를 사용하고, 3D프린팅의 디자인 자유도를 활용해 작업물 형상에 맞춘 가볍고 커스터마이징 된 그리퍼를 제공한다.

 

온라인상에서 사용자의 요구 조건에 맞는 옵션으로 맞춤화해 3D프린팅으로 개별 제조하는 온라인 설계/제조/주문 플랫폼 서비스다.

 

작업물&로봇&흡착 컵 조건을 입력하면 그리퍼 설계를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해준다. 누구나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립팜은 협동로봇용 진공그리퍼 뿐만 아니라 산업용 진공 그리퍼, 핑거그리퍼, 각 종 엔드 툴 및 생산라인의 소형 로봇의 맞춤형 그리퍼를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제작하고 있다.

 

하비스탕스는 적층제조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DfAM(Design for Addtive manufacturing)설계 및 엔지니어링 ▲그립팜(로봇 Gripper 제작서비스) ▲매뉴팜(3D프린팅 온라인 자동견적 서비스) ▲드파머(3D프린팅교육) ▲nTopology 소프트웨어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