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성일기공, 차별화된 세이프티 커플링 소개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성일기공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커플링, 풀리, 볼스크류용 서포트 유니트 등 다양한 부품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전시된 커플링 중 특히 동력 전달과 과부하 보호 목적이 모두 달성되는 세이프티 커플링의 경우 넓은 토크 범위, 미스얼라인먼트의 수용, 원점 복귀 가능, 쉬운 토크 조절 등의 장점이 강조되었다. 

 

 

 

 

성일기공의 세이프티 커플링인 STL 시리즈를 적용한 장비와 함께 구동 영상도 재생되었다. 회전 동력 전달 중 과부하 발생시 공회전하여 동력을 차단하는 장면, 근접 센서로써 볼 가이드가 밀려남을 감지하고 이를 모터와 연계하여 정지시키는 모습 등이 포착되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