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비즈캠, 비전문가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비즈캠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위저 인트윗, 멀티스펙트럴, 위저 프로, RTU를 선보인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비즈캠은 인스피라즈의 머신비전 플랫폼이다. 인스피라즈는 다양한 기술분야에서 양질의 서비스, 최첨단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하고 고도화된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시스템/솔루션의 성공적인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캠의 위저프로는 최신 기능을 보유한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로, 머신 비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배포함하면서 뛰어난 생산성과 효율성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편의를 제공한다.

 

표준 PC 기반의 머신 비전 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로운 Wizer 비전 소프트웨어는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갖추고, 복잡한 프로그래밍 없이 머신 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는 올인원 소프트웨어다.

 

 

알티유는 비즈캠이 개발한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와, 임베디드 산업용컨트롤러(IPC), 카메라, 렌즈, 조명 등을 세트로 구성하여 제공되는 시스템이다. 머신비전 비전문가들도 간단한 교육만 이수하면 손쉽게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SF+AW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 구성과 산업 디지털 전환 등 정보를 공유하는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